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어요

(출처:http://ken19800813.pixnet.net/blog)

 이른 아침부터 지금까지 제법 많은 양의 비가 내리고 있네요.
 솔직히 날씨를 많이 신경쓰거나 의식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내일 약속이 있고, 그 약속이 조금 멀지 않은 곳에 가는 거에요. 그래서 날씨가 신경쓰이네요. 특히, 비가 온다면 더욱 더 신경쓰이죠. 하지만 다행인 것은 늦어도 내일 오전 중에는 그칠 꺼라고 하네요. 기상청!께서. 제발 내일 새벽부터 그쳐서 걸어다니기도 좋도록 날씨가 제발 도와줬으면 좋겠네요.^^
 주말동안은 Report와 Homework에 집중하기로 했는데. 내가 직접 선택하는 것인 만큼 후회없도록 많은 추억과 즐거움으로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자. 哈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포권례’와 ‘공수례’의 구별

[공유] 남자 헤어스타일 총정리, 남자들의 컷과 펌 종류의 모든 것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