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초모 카페와 3M 프라이버시 필터가 함께하는 나만의 스페셜 아이템 EVENT 당첨?!

현대인이 누릴 수 있는 몇 안 되는 특권 중의 하나

보안필름은 제가 어제 받았는데, 급한 일이 생겨서 집에 다녀오고 지금에야 사용후기라고 할 수 있는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사실상 자랑글이겠네요...ㅎㅎ)

제가 이벤트로 받은 제품은 "3M PF14.0W"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성은 아래 4가지가 있습니다.

1. 정보보호 보안
3M 프라이버시 필터는 보는 각도에 따라서 투과율이 달라집니다.
이는 3M의 특허인 마이크로루버(Microlouver)기술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2. LCD 화면 보호
뛰어난 스크래치 방지효과

3. Anti-Glare(눈부심 방지)
눈의 편안함UP 화면의 선명도 UP

4. 레이저 프린팅
눈에 띄지 않도록 제품의 모델명을 최대한 가려줍니다.

먼저 동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정말로 보는 각도에 따라서 켜져 있지 않은 화면으로 보일 정도로 새까맣네요.
개봉기 1

개봉기 2

개봉기 3

적용기 1

적용기 2

적용기 3
직접 사용해보고 가장 크게 느낀 점은 1번과 3번의 특징이에요.
주변에서 보는 시선을 차단한다는 점과 IPS디스플레이가 너무 밝게 느껴졌는데 지금은 딱 적당한 느낌이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포권례’와 ‘공수례’의 구별

[공유] 남자 헤어스타일 총정리, 남자들의 컷과 펌 종류의 모든 것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