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Shop 올레샵 이용 후기 + SKY IM-100 사용 후기

KT 올레샵에서 구매후기 캡처 - 블로그 주인장
최근에 중국의 스마트폰 红米note3(小米)을 사용해오다가 귀국 후에 문제가 생겼어요. 아무래도 원인 국내 APP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앱들 중 하나가 말썽을 일으킨 모양이에요. 물론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한 것도 어느 정도 작용했다고 봐요. 어쨌든, 저는 우리나라에서 1년 정도는 더 머물러야 하니까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했어요. 돈 없는 학생이라서 同통신사(Korea Telecom)의 기기변경으로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 팬텍의 스카이 아임백(IM-100, I'm back)을 49,500원에 구입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사진을 올릴 수 없어서 아쉽네요. 연말이라서 그런지 몰라도요. 두껍고 튼튼한 2017년 플래너도 하나 왔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손난로도 하나 왔네요. 특히, 기기가 가장 꼼꼼하게 그리고 무사히 배송되어져서 정말 기뻤어요. 상담원 분들 모두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KT 올레샵으로 처음으로 구매하는 건데 여태껏 왜 이걸 몰랐나 후회가 되네요."
아래부터는 간단한 이미지와 함께 스마트폰 기기를 위주로 이야기해볼게요.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직영온라인을 이용해서 좋았던 점들을 이야기할게요.
1. 친절함
전화로만 6번 정도 물었어요. 그 6번 모두 각자 다른 상담원 분들이었는데, 모두 친절한 답변을 해주었어요.
2. 깔끔함
상담원의 답변 내용에 있어서, 자질구레한 호객 행위가 전혀 없었어요.
3. 신속함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일지도 몰라요. 그러나 직영온라인과 계약이 맺어져 있겠죠. 어쨌든 이것도 고객을 위한 好서비스의 일종이잖아요.
제가 현재 머물고 있는 안동(大韓民國 慶尚北道 安東市)에서는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친절함, 깔끔함 그리고 신속함을 갖춘 서비스를... 안타깝지만 저는 아직까지 겪어보지 못했어요.

이곳으로부터 기기를 받음(kt m&s) - 블로그 주인장

박스 내부 사진 - 블로그 주인장

바깥으로 꺼내서 찍어본 구성품 사진 - 블로그 주인장
 따로 사은품 이야기는 없었는데, 막상 박스를 개봉해보니 2017 플랭클린 플래너와 USB 충전용 손난로도 있었네요.
고맙습니다~ O(∩_∩)O謝謝 
가장 중요한 기기 사진 - 블로그 주인장

아임백의 옆 모습 - 블로그 주인장
 기기를 실제로 사용해온 지 아직은 일주일을 조금 넘겼어요. 그래서 섣부른 판단을 내릴 수는 없어요. 그렇지만 실사용을 해왔기에 할 수 있는 평가는 있다고 생각해요.
1. 가벼움
3,000mAh라는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지만 상당히 가벼워요. 그전에 제가 쓰던 기기가 홍미노트3(Red Mi-note 3)였잔아요. 이 기기하고 비교하면 상당히 가벼워요.
2. 깔끔한 외부 디자인
블랙이라는 색상을 선택했어요. 대세인 스마트폰들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의 외부 디자인이지만, 제 개인적으로 깔끔하다는 인상과 함께 매우 마음에 들어요.
3. 팬텍 만의 내부 디자인
이 부분에 있어서는 개인차가 상당히 심해서 길게 적지 않을게요.

아임백의 상징 스톤(Stone) - 블로그 주인장
 아임백을 구매하면 구성품 안에 '스톤'이라는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가 있어요. 이게 상당히 재미있으면서도 유용해요. 바깥에서 돌아오면 스톤과 아임백이 자동으로 연결되면서 미리 설정해둔 문구를 소리내어 읽어주면서 반겨줘요. 그리고 무선충전도 가능하고요. 또 저녁부터는 램프 기능이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클래식을 흘러보내주면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취침 모드도 있어서 유용하고요. 알람 기능도 있어서 모닝콜 역할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특별한 하자가 없는 이상,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봐요. 기기를 낙하시켜서 고장내지 않는 한^^
이상으로, <KT Olleh Shop 올레샵 이용 후기 + SKY IM-100 사용 후기> 작성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포권례’와 ‘공수례’의 구별

[공유] 남자 헤어스타일 총정리, 남자들의 컷과 펌 종류의 모든 것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