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代中國語】寵物與愛心 애완동물&사랑

오늘(8일)부터 배우게 되는 제5과 <寵物與愛心(애완동물과 사랑)>을 여는 강의에서 養寵(애완동물 기르기)의 弊(폐단)에 대해서도 의견을 주고 받았다.
그 중 보건과 위생 등에 관한 언급이 있었다.
그러던 중 자료를 검색하다가 주제와 관련된 인터넷 기사를 하나 볼 수 있었다.
주인 없는 고양이를 거둬 들었더니...
애완동물을 얘기하면 보통 두 종류의 동물을 떠올릴 수 있다.
하나는 강아지이고 다른 하나는 고양이다.
애완동물 기르기에 대해서 찬성 혹은 반대 의견을 확실하게 발표해야 했을 때 필자는 반대 의견을 내세웠다.
위 인터넷 기사를 보니 좀 더 애완동물 기르기는 것에 대해 반대해야 한다는 마음에 더 힘이 실린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포권례’와 ‘공수례’의 구별

[공유] 남자 헤어스타일 총정리, 남자들의 컷과 펌 종류의 모든 것

Heaven helps those who help themselves.